안녕하세요 26기 합격생입니다 ㅎㅎ


합격하면 서브를 공유하려고 마음을 먹고있었어서...

다른것 하지 않고

제일먼저 올려봅니다 ㅋㅋ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이번에는 행정법 배점이 적어서 이걸 왜외웠나 싶지만ㅋㅋㅋ... 내년은 모르는거니까요 ㅋㅋㅋㅋ


김기홍 위주로 정리했고, 팀장님들 자료도 보충해서 나름대로 정리한 자료입니다

 

 

 

 

 

 

 

26기 합격생 행정법 서브파일.pdf

 

 

 

p.s) 자신의 노하우 전수는 칭찬 받아야 마땅하나, <ㅋㅋㅋ> 같은 문자는 불합격으로 한창 실의에 빠진 분들에게는 또 하나의 상처가 될 수 있다.

26기 합격생 행정법 서브파일.pdf
0.46M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