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년도 하우패스 종합반코스 다니고 합격한 학생입니다.

저는 기간으로는 5년 실질적으로 4년 공부했습니다.


어제 굉장히 힘든 시간을 보내신 분들이 많아서 글을 쓰기가 조심스러웠는데......


빠른 시간내 기쁨의 마음을 가르쳐준 강사님분들께 말씀드리는게

배웠던 학생의 도리라 생각하여 적습니다

(다소 즐거운 글체라 죄송합니다. 별도로 공부방법, 합격수기에 대해서는 다른글에서 적겠습니다)


 

 


 

김승연 평가사님

이번년도에 정말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문제 출제하시고도......학생들의 비난을 피하시면서 엄청 고생하셨었는데

그덕에 혜택본 사람이 굉장히 많은것 같습니다. 어제 축하연하고 스터디하고 다소 다른 분위기 같은 ㅎㅎ

이번엔 김승연 평가사님의 문제성향과 비슷해서 개인적으로 편했습니다. (점수도 스터디와 유사한 점수가 ㅋㅋ)

이번 실무 1번은 평가사님 문제랑 거의 똑같이 나왔었죠..

그떄 제가 이건 노가다 아니냐라고 항의 한 기억이 있는데, 너가 항의한게 시험에 나왔다고하셨을때

깜짝 놀랬네요 ....ㅋㅋ기억력이 좋으셔서  죄송했어요ㅜㅜ

이번 시험에서도 개떡같이 내도 찰떡같이 알아듣고 쓰려고 했습니다.

스터디에서 문제 다풀고 쉽게내면 그게 스터디고 공부냐라고 했던 말씀이 딱 맞았습니다. 너무도 감사드려요

 

 

평가사님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렸더니, 그런 이야기는 12월의 영광가서 말하라고 해서 이렇게 길게 쓰는건 절대 아닙니다.






김사왕 평가사님

푸우형님 사왕형님.... 사랑합니다. 저는 점집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시험장에서 와 진짜 대박이다라고 느꼈던게...

한두개가 아닙니다. 다른말이 필요있을까요... 이상곤 쌤과 김사왕 평가사님은 점집 점집을 하셔야합니다





윤철신 평가사님

이번년도에 열심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해는 양식문제, 글 스타일에 있어서 특히 많이 고친것 같아요

모르는 문제가 나와도 쓸수 있게 지식을 폭넓게 알려주셨고, 이번 생소한 스타일에서도 잘 대처할수있어서

큰 도움 되었습니다!






이승민 교수님

존경합니다, 교수님. 행정법이 강하시고, 개별법은 약하다는 소리가 있었는데, 이젠 정말 아니네요.

우선 시험문제가 다뤄진게 너무 많이 나와서, 약간의 불의타만 조정하면 될 정도였습니다.

이승민 교수님께는 공부이야기 외에도, 수험가 슬럼프, 공부상담을 정말 많이 받았거든요...

정말 제 정신적 지주셨어요.. 다시한번 만나서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실장님!!

실장님 너무 고마워요.. 매번 불만사항 다들어주시고 밝은 표정으로 대해주셔서, 저 진짜 다니면서 너무 감사드렸어요

어제도 합격생들 다들 실장님 감사하다고 그랬습니다(들으셨죠?) ㅜ . 매번 웃으면서 잘 챙겨주시고

다년차로 학원이 제겐 다소 불편한 공간이였었는데, 이번엔 진짜 편했어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