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직히 이 영화가 무슨 내용인지 전혀 모르고 봤다.

 

처음 영화가 시작하는데 남녀 체위가 무진장 나오는 것을 보고...이게 뭔가...이상한데라는 느낌

 

그냥 처음 시작하는데 별 일 없다가

 

갑자기 김영호 와 윤채이

(사실 윤채이라는 배우를 처음 보았다. 나는 드라마 일지매를 보지 않았음)

 

마ㅣ허미나허미ㅏㅓ하ㅣ머하ㅣ머하ㅣ

 

 

그때부터 장난 아니더군

 

 

김혜선의 노출이 이슈였다고는 하지만 나는 거기는 별 관심없었다. 별 느낌도 없었고....

 

 

영화 자체는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많이 실망이다. 무슨 의도를 가진 영화인지.......전혀 모르겠다. 베드신만 기억난다.. 영화에 들인 돈이 아깝고, 김혜선의 과감한 노출이 별 의미가 없는 영화였다고 본다.

 

 

결론 : 윤채이 대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