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03 08:05
대한공경매사협회, ‘도기안의 경매왕’ 오픈 밴드 개설
       

2017년 01월 03일 -- 법원경매 전문교육기관 대한공경매사협회가 2017년 1월 2일 ‘도기안의 경매왕’ 밴드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도기안의 경매왕’ 밴드는 경매와 부동산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각종 경매지식과 부동산 뉴스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대한공경매사협회에서 실시하는 교육 공지 및 ‘도기안의 경매왕’ 팟캐스트 업데이트 소식도 받아볼 수 있다.


대한공경매사협회는 밴드를 통해 주기적인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경매와 관련된 각종 퀴즈에 응모함으로써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대한공경매사협회 박소연 대리는 “도기안의 경매왕 밴드는 멤버 모두가 게시글을 작성할 수 있는 오픈 밴드 형식으로 운영된다”며 “경매와 부동산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지식함양 외에도 각자의 일상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할 것이다”고 말했다.


도기안의 경매왕 밴드는 밴드 검색창에 ‘도기안의 경매왕’ 또는 ‘도기안’이라고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법원 경매 교육분야에서 선두주자로 달리고 있는 대한공경매사협회는 SNS를 통한 각종 컨텐츠 생산과 다양한 교육사업 확장으로 경매의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현재는 ‘경매초보탈출 1기’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1월 7일(토)까지 지원할 수 있다. 교육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대한공경매사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대한공경매사협회 개요


대한공경매사협회는 법원경매의 대중화와 평생 직업화를 모토로 2005년 발족하였다. 이후 10여년간 법원경매 교육에 주력하고 있으며 2014년까지는 법원공경매사 자격증 제도를 운영하여 법원경매 교육의 정립과 품질향상에 이바지해왔다. 2015년 이후에는 누구나 쉽게 법원경매에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매교육 과정을 개설하여 운영 중이다. 2016년 9월 현재 협회는 전국에는 일산, 수원, 인천, 안양, 의정부, 성남, 대구 등 총 9개 지사를 두고 올바른 경매지식을 전파하도록 애쓰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대한공경매사협회
    언론홍보팀
    박소연 대리
    02-888-5704
    Email 보내기


+ Recent posts